top of page

PLANTERIOR

농장 직영을 통한 카페 플랜테리어, 경쟁력과 차별화를 갖추다

초록 식물로 소확행

Untitled-1 copy.png

대성식물에서 '식물 카페' 브랜드를 런칭합니다

요즘은 '반려식물'이라는 말이 흔해질 정도로 식물 하나 없는 가구가 없습니다. 하지만 식물을 막상 구매할 수 있는 곳은 최근들어 현저히 줄어들어들고 있지요. 식물 역시 인터넷으로 구매가능한 시대가 되었지만 그래도 식물 만큼은 직접 보고 골라야 안심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구매로 이어지지 않더라도 창가 너머 식물을 통해 기분 좋은 발걸음을 하게 되는 그런 곳을 상상해봅니다.

c973f2cae059322363ead7b705c07005.jpg

대성은 카페를 소비자와 식물을 이어주는 공간으로 생각했습니다. 10년이 넘는 노하우로 여러분의 공간에서 더 빛을 발할 수 있는 식물들을 소개 및 연출해 드립니다. 카페 규모나 분위기에 상관없이 초록 식물을 예산에 맞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농장에 방문하셔서 직접 보시고 고르셔도 무방하며 직접 데코레이션까지 도와드립니다. 특히나 요즘 인기있는 행잉 플랜트를 위한 걸이대도 제작 가능합니다. 초록색 식물을 통한 분위기를 환기 시키며 제 2의 수익창출을 노려보세요.

cc0af9b6974aa61d20230258b6f72a4e.jpg

PLANTERIOR 플랜테리어란?

식물(plant)과 인테리어 (interior)의 합성어로, 식물로 실내를 꾸밈으로써 공기정화 효과와 심리적 안정 효과를 얻고자 하는 인테리어 방법이다. 플랜테리어는 최근 미세먼지가 큰 사회문제로 대두되자, 자연스러운 실내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경향과 맞물려 공기정화 효과를 가진 식물들이 주목받기 시작하면서 본격화되었다. 실제 식물 화분뿐만 아니라 조화,

식물 포스터 등 식물과 관련된 소품들로 실내 분위기를 생기 있게 연출한다.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고 관리하기 쉬운 다육식물, 흙 없이 공중에 매달아 키울 수 있는 공중식물(에어 플랜트, air plants), 햇빛이 직접 들어오지 않는 실내에서도 잘 자라는 관엽식물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www.pmg.co.kr] 플랜테리어 (시사상식사전, 박문각)

코코다마!
세컨아이템으로 작은 공간에서 판매 수익을 올리다

진열과 동시에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수있으며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아 매출로 이어질수있는 아이템입니다. 적은 투자 비용으로 부담없이 시작해 볼 수 있는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식물 관련 판매, 관리법등 모든 노하우를 대성플랜트에서 조건없이 도와드립니다. 저렴한 공급과 배송으로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코코다마같은 행잉 플랜트를 통해 차별화를 줄 수 있습니다. ‘코코다마’는 대성만의 행잉 플랜트 브랜드 입니다. (2018년 상표 등록)

IMG_3545 copy copy.jpg
IMG_3601 copy.jpg
bottom of page